03/02/2026
대망의 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국선도 가족분들 모두 가내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내면의 신성과 빛을 환하게 밝히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는 2026년, 여러 차례 제가 2020년도부터 시작한 7년간의 대변혁을 말하였는데 이제 정말 막바지인 2년을 남겨두게 되었습니다.
이제 올해와 내년을 어떻게 잘 넘기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구는 현재 어느 시점까지 와 있는가를 다시 한번 상기를 시켜드리고 앞으로 깨어나는 인류와 국선도인들이 가야 할 길을 살펴보겠습니다.
원래 지구는 우주에서 몇 안 되는 령靈의 교화소 이자 감옥 행성이었습니다.
그래서 영계의 높은 차원의 스승들이 하강하여 많은 가르침을 주어 종교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구가 속한 우리 은하계는 오랜 세월 우주를 돌다 2013년 우주에서 가장 에너지가 높다는 광자대(포톤밸트)로 진입하게 되면서 에너지 차원이 높은 곳으로 차원 상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지구는 7년 주기로, 이 높은 파장에 적응하며 변화 되어 가는데 1차 주기인 2019년을 거쳐, 2차 주기 시작인 2020년 전세계 코로나 팬데믹을 시작으로 예전의 묵은 어두운 세력의 기운과 상생相生에 거스르는 상극수相剋數의 에너지는 모두 거두어지고 소멸하게 되면서 2027년까지 변화의 정점을 찍게 됩니다.
이것을 가리켜 옛 분들은 우주의 가을 추수기라고 하였고, 이러한 전체의 변화를 후천개벽이라 하고 국선도에서는 자연승시自然乘時라 하였습니다.
이후 큰 가닥은 잡히고 3번째 주기인 2034년까지 안정화 작업이 이루어지리라고 봅니다.
자, 이제 2026년 오늘의 지구촌 모습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기후 변화로 생기는 자연재해가 극심하고, 러우 전쟁은 이어져 오고, 공산 국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민주주의를 꿈꾸고 민주국가에서는 공산주의를 동경하는 무리들이 있으며, 어제의 동지가 오늘은 적으로 바뀔 수 있는 살얼음판과도 같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내면을 들여다보면 인류 진화 발전의 필연적 과정이며 깨우침을 주는 좋은 공부 환경입니다.
다만 여기에서 인류가 놓치면 안 되는 것은 이러한 일련의 체험 과정을 통하여 선, 악을 직시하고 깨어나는가? 와 앞으로 어떤 길을 선택할 것인가? 입니다.
그래서 하늘은 오래전부터 인류의 깨어남을 돕기 위하여 의식 수준이 높은 영체들을 윤회의 굴레에 넣어 진화 발전시켜 왔는데 그중 약 7만 명이 한국인이고, 해외 외국인이 약 7만 명이 존재합니다.
2025년 7월에 하늘에서는 이들에게 영적인 빛을 주입하여 지구 차원 상승의 진동수에 공명하도록 하였고, 선천에는 오랜 세월 수련으로 득도하여야 상위자아(上位自我)와 합일이 되는 것이지만 올 2026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상위자아 합일은 물론 본래 인간의 특별한 능력을 봉인하여 가렸던 것을 해제하여 각자의 달란트가 발휘되며 잠재되었던 능력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내면에 간직하고 있던 빛이 발현되고 스스로 자신이 완벽한 신적 존재임을 깨닫게 되는데 이들을 진인眞人이라 하고, 올해부터 모습이 나타나고 서서히 모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원래는 작년에 이루어질 것인데 하늘이 개입하면서 모든 시기가 늦추어졌습니다.
그리고 점차 우리 현실 속 인간계인 법성계와 신적 세상인 신명계가 우주 본 바탕인 영성계로 통합되며 사람이 영계에 계신 분과 대화할 수 있게 되는데 청산 큰 스승님께서 지으신 책에 보면 미래에는 가정집 안에 봉안궁이라는 장소를 마련하여 조상님 령靈이 방문하여 대화하게 된다고 쓰여있는데 이것이 현실화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지구의 정신문명과 물질문명의 거대한 2개의 사이클 주기가 최고점에서 만나는 시기이고 이제부터는 인간의 고도의 영적 능력과 물질 최고의 과학 문명이 어우러져 그대로 영원토록 유지하고 발전해 나가게 됩니다.
그래서 모든 힘들고 어려운 일은 로봇이 하게 되는 세상이 되는데 2028년 3주기 때부터는 모든 전쟁 무기는 점차 농기구로 바뀌며 영원히 전쟁은 사라지게 됩니다.
높은 의식과 자연과 더불어 사랑 에너지로 인류는 오랜 삶을 살아가게 되는데 이러한 세상을 지상낙원 선경仙境세상이라고 합니다.
그야말로 천지개벽할 일들이 불과 몇 년 안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제 진인들이 먼저 깨어나고 그들이 인류를 깨워서 개인 한 사람, 한 사람이 신적인 신성한 존재임을 깨닫게 되면서 종교는 사라지고 종교를 탄생시켰던 근원根源 곁으로 회귀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미 답은 나와 있는데 이러한 변화 과정에서 큰 걸림돌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람들입니다.
하늘은 엄청난 충격요법으로 깨어나게 해주려는데도 즉, 아침에 해가 뜨면 일어나 활동을 해야 함에도 늦잠을 자고 안 일어나는 사람들이 있는 것과같이 과거의 습성에서 벗어나려 안 하고 두려워하고 심지어는 깨어난 사람을 흉보는 일까지 생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람 중에 어려운 일은 로봇이 대처하고, 물질의 풍요로운 삶이 오히려 적응 안 되어 영적 공허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가 바로 수련이고 국선도의 임무이자 역할입니다.
그동안 국선도는 약했던 몸이 건강해지고, 활력을 얻어 모든 일에 자신감을 주는 육체적 단계인 정각도正覺道 과정의 변화 형태가 주였다면 이제부터는 정신적 단계인 통기법通氣法과 우주와 내가 합일의 단계인 선도법仙道法의 시대로 진입 하게 되어 영생永生하는 진정한 신선神仙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하는 교육기관이 되면서 미래에는 누구나 7살부터 교육을 받게 되어 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을 마치고 자기의 정명대로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앞으로 많은 직업이 사라지지만 수련 지도자 마스터 그중에 국선도 지도자는 인류의 영적 스승으로서 점차 재 조명받기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그렇게 되도록 모든 준비를 하여 인류를 깨우고 인류를 구원하는 구세주의 역할을 하여야 합니다.
앞으로 세상을 지상낙원 선경세상의 시스템으로 만드는 사람들과 육신에 빛을 확장 시켜주고 신성함을 깨우며 자연을 벗 삼아 사는 진실한 행복이 무엇인가를 일깨우는 국선도가 인류의 등불이 되어 빛나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진 목 心書